작년 4월 크레파 모티프가 출시하자마자 구매하여 벌써 사용한지도 거의 1년이 되어갑니다. 기기 자체가 예뻐서 생으로 들고다니기도 하고, 더 꾸며주기 위해 플립 케이스, 젤리 케이스 등 여러 시도들을 해보다가 결국 정착해서 사용하고 있는 케이스를 추천하고 싶어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.
먼저 사진을 볼까요?
보통 케이스와는 좀 다른 모습이지요. 바로 멕세이프 전용 젤리케이스입니다.🧲
맥세이프(MagSafe)란 Apple의 자석식 전원 커넥터 또는 무선 충전 및 액세서리의 생태계와 기술 표준을 말합니다.
크게 맥북용과 아이폰용으로 나뉘는데 여기서는 아이폰용 맥세이프를 의미합니다.
예전에도 관련 포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.
https://jaeheepapa.tistory.com/entry/크레마-모티프에서-맥세이프-사용하기
이때와 차이는 젤리케이스에 맥세이프 링 스티커를 붙였다면 이번 케이스는 케이스 자체에 맥세이프 링이 삽입되어있는 방식이에요. 스티커를 부착하면 스티커의 두께(대략 1mm)만큼 더 튀어나오게 되는데 이 경우엔 평평해서 더 얇기도 하고, 스티커가 아니다보니 더 견고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.
앞면은 일반 젤리케이스와 동일합니다.
여기에 같이 활용하면 좋은 아이템입니다.
부착을 하고 케이스에 넣을 때는 이렇게 접어두고 있다가
이렇게 살짝 펼쳐서 책을 읽을 때 손에 껴서 읽을 수 있습니다. 방향도 돌려서 사용이 가능하고요.
이렇게 아래로 펼치면
이렇게 세워서 볼 수 있습니다. 여기에 리모컨을 같이 활용하면 좋겠지요? :)
다 직접 구입해서 사용한 제품들이고, 따로 제공받은 바는 없습니다.
케이스의 경우엔 네이버스토어에서 모티프 케이스로 유명한 미** 제품이고
홀더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B사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. 홀더는 비슷한 제품들이 많은데 여기 것이 자력이 강해서 안정적이라 좋습니다.
다들 즐거운 독서 생활이 되시길 바라며 글 마칩니다 :)